![](https://t1.daumcdn.net/cfile/blog/1551F74C4EE815DB0D)
꿀과 계피 가루
제약회사들은 이글이 사람들에게 나도는 것을 안 좋아할 것이 틀림없다. 꿀과 계피가루를 섞어 들면 거의 만병을 치료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꿀은 지구상의 여러 나라에서 생산 된다. 오늘날 과학자들은 꿀이야말로 아주 훌륭한 만병을 치료하는 양약이라는 사실을 인정한다.
과학자들은 말하기를 “ 꿀은 달지만 적당량을 약용으로 복용 하면, 당뇨병 환자에게도 해롭지 않다고 말 한다 꿀은 어떤 질병이나 아무런 부작용도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캐나다 에서 발행되는 주간지( Weekly World News of Canada )는 1995년 1월 17일자 서양의 과학자들은 꿀과 계피로 고칠 수 있는 질병으로 다음과 같은 병명들을 열거하였다“고 보도하였다.
역자 주: Internet에서 (Weekly World News of Canada)를 Keyword로 Google Search하면, 이 글을 영어, 불어, 독어, 일어 등으로도 볼 수 있다. 이 글을 판권 소유자의 허가 없이 복사, 전사, 또는 요약하는 행위는 범법 행위다.
심장병
조반에 Jelly나 Jam 대신에 꿀과 계피가루로 반죽을 만들어 빵에
발라 드세요. 매일 그렇게하면, 동맥의 콜레스테롤 을 감소시키고 환자를 심장마비에서 구합니다.
또, 이미 심장마비를 겪은 사람도 다음 심장마비를 멀리합니다.
조반에 매일 꾸준히 이렇게 드시면, 호흡곤란을 예방하고 심장의 박동을 활발하게 합니다.
미국과 캐나다에 있는 여러 형태의 양로병원들은 환자들을 성공적으로 치료하였으며, 노인들은 연세가 들어감에 따라 동맥과 정맥이 유연성을 잃고 막힌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꿀과 계피는 손상된 동맥과 정맥을 재생합니다.
관절염
관절염 환자들에게, 매일 아침 저녁으로 뜨거운 물 한컵에 꿀 큰술로 둘을 풀고,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하나를 더해서 마시기를 권합니다. 꾸준히 계속하면, 고질적인 관절염도 고칩니다.
최근에 코펜하겐 (덴마크 의 수도) 대학교에서 실시한, 한연구가 밝힌 바에 의하면, 의사들이 200 명의 환자들에게 꿀 큰 술로 하나에 계피가루 작은 찻술로 반을 섞어서 조반전에 복용케 한바 200명의 환자들 중에서 73명은 일주간 내에 통증이 완전히 가셨고, 나머지 환자들은 (관절염에서 오는 통증 때문에 걷지도 못하던) 대부분이 한 달 내에 통증이 없이 걷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위에서 말한 주간지에 입수된 정보에 의하면 순수한 꿀(pure honey) 큰 술로 하나를 식품과 함께(역자 주:식사와 함께라고 이해됨) 들면 콜레스테롤 걱정은 사라진다고...
말이 난 김에 부언 하지만: 혹 당신이 지금 콜레스테롤 강하제를 들고 있다면, 당장 그 약을 끊으세요, 그런 약들은 모두 스태틴 이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스태틴은 사람의 근육을(심장을 포함해서) 약화 시킵니다. 스태틴이 심장마비나 중풍을 예방한다는 연구 결과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감기
보통 감기나 심한 감기로 고생하는 사람은 따뜻한 꿀 큰 술 하나에 계피가루 1/4 술을 매일 복용 하세요, 사흘만 계속하면 악성 기침이나 감기는 그치고, 코 구멍은 확 뚤 립니다.
탈모증
탈모와 대머리로 고생하는 사람은, 더운 올리브유(olive oil)와 꿀 큰 술로 하나 계피가루 찻술 하나를 혼합해서 취침 전에 바르고,
15분 후에 머리를 감으면 좋습니다. 바르고 나서, 단 5분간만 있다가 머리를 감아도 효력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방광염
계피가루 큰 술로 둘과 꿀 찻술로 하나를 한 컵의 온수에 타서 마시면 방광내의 병균이 모두 박멸 됩니다.
(역자 주: 한꺼번에 다 마시든지, 여러 번에 마시는지 언급이 없습니다 )
당뇨, 콜레스톨, 다이어트에 좋은 계피가루
미국 TV방송에서 건강에 대한 어느 의사의 공개방송 세미나가 있었다. 특히 당뇨병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는 게피가루(ground cinnemon)는 창조주가 이 땅에 주신 최고의 음식물이라고 설명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16121139503605E712)
나는 이 방송을 듣고 난후 내가 잘 알고 있는 3분에게 게피가루에 대해 들은 사실을 그대로 설명했 주었다.
그분들이 사용한 게피가루의 결과는 3분 모두 좋게 나왔다.
첫번째 분은 농장을 경영하시는 70대 할아버지이시다. 게피가루를 먹으면서 당뇨에 관련된 약들을 3분의 2를 줄였다고 했다. 먹기가 좀 쉽지 않아 캡슐(capsule)로 된 것을 사서 먹는다고 했다.
두번째 분은 76세된 할머니이시다. 약을 복용하며 운동도 열심히 하시는 할머니이신데, 당이 120밑으로 떨어지지 않았다. 그런데 게피가루를 먹고 난후 처음으로 97까지 당이 떨어져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세번째는 69세되신 할아버지이시다. 헬스클럼에 등록하여 열심히 운동을 하시는 분이신데 음식을 가리지 않고 먹는 것 때문인지 아침에 일어나서 당을 재면 500까지 올라갈 때가 많다고 한다. 의사가 경고를 할 만큼 심한 정도가 되어 걱정이 많았으나 게피가루를 먹고 난후 당수치가 100까지 떨어져서 기분이 대단히 좋다고 한다.
그러면 게피가루(ground cinnemon)를 먹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기로한다. 보통 양을 티 스푼(Tea Spoon) 1/3정도로 씨리얼(sereal)이나 우유, 또는 국에 섞어서 하루 한번 먹으면 좋고, 심한 경우는 하루 2번 식사때 마다 먹는 것이 좋다. 약이 아니라 음식과 같은 것이므로 식전 식후 관계없이 먹을 수 있다.
양을 많이 먹는다고 해서 좋은 결과가 나타나는 것은 아니다. 몸에 맞추어 적당한 양을 스스로 조절하는 지혜가 필요하다. 먹기 힘드신 분들은 캡슐(capsule)로 된 것도 있으니 한번에 1~2캡슐(알) 정도면 좋을 것이다. 당의 정도에 따라 줄여서 드는 것이 건강관리에 매우 좋다.
당뇨병 외에 다른 면에서도 효가가 높다. 항암효과가 있고, 콜레스톨을 줄여주는 역활도 한다. 그러므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을 주리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다.
게피가루는 $3-$4 이면 311그램 한병을 구입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구입할 수도 있고, Cosco Store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식품상에서도 구입할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한병이면 2-3개월간 혼자서 먹을 수 있는 양이다. 경제적 부담도 적고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움 카페에서 옮긴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