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살아가는 동안 나에게 중요한 것은

 

'좋은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살아가는 동안 나에게 중요한 것은 ♧

    새로움을 주며

    밝아오는 아침으로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은 하얀 도화지 위를

    소망하는 꿈으로 스케치하고 샘 솟는

    희망으로 하나 하나 채색해 채워갑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지나온 삶이 아닌,

    나를 사랑하며 오늘을 사는

    생각과 나의 태도입니다.

     

    오늘의 시간도

    내일이면 어제가 되어 버립니다.

    내일이란 시간에

    어제가 되어버린 오늘을,

    아쉬움과 후회로

    보내게 되는 삶이 아닌,

    다가 온 하루를 아낌없이

    살아가는 것이 중요한 것을...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나입니다.

    내가 있음으로

    세상의 모든 것들이 존재합니다.

    나는 그렇게 나 자신을 사랑합니다.

    나를 사랑하며 오늘도 나의 소중한

    하루를 만들어 가려 합니다

     

    (옮긴글)

     

     

    미워하지 말고 잊어버려라   (0) 2013.01.03
    살다보면   (0) 2013.01.01
    누군가를 사랑할 때 세상은 아름다운 것   (0) 2012.12.28
    배려가 아름다운 사람   (0) 2012.12.27
    사랑하는 사람만이 살아 있다  (0) 2012.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