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나는 당신에게 작은 불꽃이 되어

♡˚...나는 당신에게... 작은 불꽃이 되어.........!!!





♡˚...나는 당신에게.... 작은 불꽃이 되어...!!!








당신 사랑으로 가득찬 이세상

밤 하늘의 별들도 허공에 징검다리 놓아

소근소근 사랑의 이야기 나누고

창밖의 풀벌레들도 사랑의 노래부릅니다





아침에 창가를 비추이는 따스한 햇살도

당신의 눈빛을 닮아 황홀하게 하고...





담쟁이 넝쿨처럼

가슴을 타고 오르는 그리움은

내 목젖을 적셔 당신을 부르게 합니다





서로 다른 하나를 찾아

둘이 하나되어 간다는 것이

가슴 터지는 그리움과 목마름으로

그렇게 간절하다는 것을 당신을 사랑해서 알았습니다





서로 다른 하나를 찾아

둘이 하나되어 간다는 것이

수묵화의 여백처럼 채우고 비워야 한다는 것을

당신을 사랑해서 알았습니다





이 세상의 한 모퉁이에서

앞으로... 살아가야 하는 날보다

당신과 사랑하고 살아야 할 날이 더 많은 것은...





아직도 당신에게...

못다한 사랑과...

못다준 행복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나는...

작은 불꽃이 되어

당신 가슴에 아름답게 피어나고 싶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작은 불꽃이 되어

당신을 행복으로 인도하는

당신의 등불이 되고 싶습니다...









가을하늘 ( 사랑하는 You에게... )













사랑하는 사람아... 꼭 잡은 손 놓치 말아요 ^^
그리고 사랑만을 ...
사랑만을 위해 사랑해요


<자료: 좋은 글 모음에서 >